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고양이 가족 있으신 맘님들🙋🏻‍♀️

고양이 가족 있으신 맘님들🙋🏻‍♀️

결혼 전부터 함께하는 냥이 아들 하나 있어요⌯'▾'⌯ 올해 9년차~ 여전히 귀염둥이에요ㅎ 10년 가까이 함께 살고 있는 가족이니 임신하고도 별다른 걱정 없이 지내고 있는데요ㅋ 가끔 주위에서 애 낳으면 고양이 어떻게 할꺼냐? 물어보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뭘 어떻게 하나요? 가족인데!” 저는 이렇게 답하곤 하거든요ㅎㅎ 털땜에 애기 기관지에 안좋고 호흡 곤란 올 수 있다는둥... 설마 그 정도 상식도 없겠어요(ㅋㅋㅋ) 아직까진 저희 냥이랑 침대에서 같이 자고 있고 저랑 안자면 큰일나는줄 아는 애에요... 마음은 아프지만 아기 신생아땐 분리해서 지낼려고 준비하고 있어요ㅠㅠ 저처럼 냥 집사이신 맘님들 어떤 계획중이세요? 다른 맘님들의 의견 궁금해요👏

댓글

53

  1. 전 7살 1마리 3살 1마리 키우는데 그냥 분리 안시키려고해요 ㅇㅅㅇ 자연스럽게 적응시킬려고요~ 분리 시켰다가 나중에 합칠때 더 스트레스받을 거 같아서 ~첫째가 노령이기도 하고 둘째가 개냥이라 좀만 떨어져도 지 형을 괴롭혀갖고 ㅡㅡ... 시간이 해결해주겠지싶네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세상에 악한 동물은 없댔어요~ 사람이 젤 문제지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맞네요 사람이 제일 문제에요😂 저도 분리 시키지 않으려고 마음 먹었답니다ㅎㅎ 우리 알러지 없길 바래보아요🙏

  2. 톡소플라즈마때문에 독일에서는 굉장히 안좋게생각해서 고양이랑 신생아같이 두는게.. 시엄마는농담으로 독일어로 고양이아직도안죽고살아있냐고 😅펫시터 한국에다가 구하고 있다가 한국으로 출산하러들어왔네요 오늘 혼자서.. 으아 기차 비행기, 장거리비행죽는줄 알았어요 🤣거기다가 신랑이 독일인이라 큰 개를(독일은 다 큰개) 좋아해서 개는정원에서뒹굴고 밖에서진드기달고오고 중성화도 안해서 유럽은 전 큰개나 사냥개가더위험하다고생각하는데...실제로도 그렇고. 고양이는할퀸다고 그걸 더 싫어하더라고요? 여차저차 아직도 언짢고 고양이애기는 ..그러네요. 두마리 데리고있는데 한마리는 입양보내는거로 중간에서협상했는데 모르겠어요.뭐랄까, 내가 왜이문제로 스트레스받아야되지싶다가도, 개근처에 애데리고 가기만해봐라!(이 심리에요🤣)

    1. subcomment icon

      웰컴 투 코리아에요😊 한마리 입양 보내셔야해서 속상하시겠어요ㅠㅠ 고양이 키우는 입장이어서가 아니라 하리보님 말씀처럼 사냥개가 더 위험한거 아닌가요.. 그런 입양 협상 저는 받아들이지 못하겠네요ㅋㅋ 한국 들어오신 김에 드시고 싶으셨던거 많이 드시고 건강히 출산 하시고 돌아가셔서 냥이들 지킴이가 되어주세요🙌 화이팅입니다♥

  3. 저희는 세마리에여 이사하면서 안방이랑 아기방은 문닫고 절대안열어주고 못들어오게하니깐 한 3일 지나니깐 방문 열어도 쳐다만 보고있드라구요 대신.남편이 거실에 매트.피고 가끔자요 털도 정기적으로 밀고 청소기에 물걸레질.꼭해요 청소기로는 감당이안돼서 ㅎㅎㅎ 아기태어나면 아기방에는 방묘문 긴거 해둘려고해요!

    1. subcomment icon

      어머! 착한 아이들이네요ㅎㅎ 분리에 성공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청소는 정말 수시로 열심히 할 작정이에요^^ 육아육묘 화이팅입니다✌️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털도그렇지만 아기체온이 조금더높아서 고양이가 아기위에서 식빵굽다 질식사하는경우 실제로있어요~ 전 태어나서 집데려오기전 미용싹하고 임신때부터 각방썼어요

    1. subcomment icon

      세상에 식빵을...그런일도 있었네요😭 분리를 하던 안하던 늘 주위해야 하는건 맞는거 같아요~ 낳는 순간부터 잘 지켜보며 생활해야겠어요☺️

  5. 고양이 어쩔꺼냐는 질문 지겨워 죽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고양이 세마리 9살 7살 5살이에요 사람 없이 못사는 고양이들을 위해 우리 같이 화이팅 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너무 지긋지긋해요ㅋㅋ 사람없음 큰일나는 애기들 잘 지켜주자구요🙌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