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홍~~ 댓글 감사드려요!! 참고할게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브라 필수인가요?🤔 (완분계획)
저는 완분 계획인데 (물론 병원 조리원에서는 직수할 기회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 ) 완분 계획인 저 같은 사람이면 수유브라 꼭 필요할까요??
댓글
4
저는 가능하면 초유만 열흘정도 먹일 계획인데 가을 출산이기도 하니까 수유나시 2개만 준비했어요.
막달쯤엔가슴너무커져서 그거입는다는사람많더라구여
젖몸살때문에 짜내는..?경우는 봤어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