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젖병소독기는 유팡으로 선택했고, 카시트는 폴레드, 유모차는 오이스터3 디럭스형으로 구매했어요! 10월생이라 유모차를 나중에 살까 싶었는데 유모차에 또 적응을 시켜야한다고 하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일산 킨텍스 맘앤베이비 엑스포 첨 가봤어요 ~
아직 사야할것들 생각해놓은 게 전혀 없이 첨으로 베이비 페어에 가봤는데..마지막날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첫 애기라 신랑이 애기띠도 메보고 전 복대랑 속옷도 사고 꼭 필요한것만 사자..절대 유혹에 넘어가지 말자 하다 결국 접이식 애기 욕조에 혹해서 엄청 큰 짐을 들고 왔네오 ㅋㅋㅋ집에와서 보니 인터넷으로도 같은가격으로 판매하고있네요 ㅡㅡ;; 유* 젖병 살균기가 넘 이뻐서 살까 고민하다 좀 더 알아보고 사자 하고 그냥 왔는데 인터넷보다 3만원 저렴하게 팔더라구요..담에 9월쯤 코엑스 베이비페어 가보려고 하는데 젖병 살균기 추천해주실 브랜드 있으면 부탁드려요~~ 글고 유모차, 카시트도 너무 다양해서 못 고르겠더라구요.박람회에서 전시상품 사면 저렴하게 산다고 하던뎅.유모차는 오이스*가 튼튼해 보이는데 유모차랑 카시트도 추천 해주시면 감사해요~~
댓글
9
저도 오늘 다녀왔는데 오이스터 너무예뻐서 사갖고올뻔 했어요!!!!!저는 uv젖병살균기는 어차피 또 열탕소독을 해야한다고 해서 필립스 스팀건조 일체형 젖병소독기 사려구요ㅎㅎ

네..유모차는 좀 더 있다가 사는거로 하고 고민 좀 하려고요..필립스 소독기도 검색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7월14일쯤부천베페도있어요

그러네요 ~ 감사합니다 !!^^
브랜드는 추천 어렵지만 맘카페 같은 곳 찾아보면 열병소독 후 UV소독을 주로 한대용!! 그리고 유모차는 애 낳고 시착 후 구매하라고 하셨어요. 실제로 태우는무게까지 포함하면 미는게 또 달라진다고… 근데 저는 쌍둥이맘이라서 하나면 또 달라질수도있을꺼같아요🥲

밑에 글 보세용! 댓글로 유팡 최저가 공유주셨어요!

넵!! 감사합니다 ~~♡♡♡

네..유모차는 좀 천천히 사야겠네요.자꾸 충동구매하고싶은 마음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