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6일 +7kg 임돠.. 안그래도 오늘 병원가서 과장님과 체중에 대해 상담했는데 16키로까지는 그냥 쪄도 된다며...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보통체형 기준으로 말씀하신 거겠죠.. (근데 과장님 제가 이미 66kg........)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혹시 몇 키로 느셨나용…
원래부터 통통이라 체중계 올라가는 게 무섭네요 이젠.. ㅠㅠ
댓글
19
ㅋ 저 22주 10키로요.. 임신전 그냥 보통 몸이었어요 ㅠㅠ
22주3일 2~3kg 빠져있는중이예요
너무 살 안찌시면 애기 나중에 비만이랑 성인병 걸리기 쉬워요.. 너무 몸무게 집착마시고 고루고루 영양소 드셔야해요
전 24주차 2키로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