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장아장! 하실수있어요!!!💪🏻💪🏻💪🏻 걱정마세요>_<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년은바뿌네여ㅠ
첫째낳고 연년생으로 바로또낳고싶어서 1월달부터 또둘째준비하고 자격증공부도해야하는데 할수있겠져?ㅜㅠ
댓글
4

감사합니다~
저도 현재 38살에 첫아이라서 연년생 낳고싶어요. 신랑도 40대여서... 잘 할수있을지 모르겠네요~ 화이팅하세요~~ 잘 할수있으실거에요~🙂

같이힘내바여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