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모차는 아는동생이 리안꺼 사준다고했고요. 아기띠는 에르고꺼 사려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 아가띠 고민이에요
10월생이라서 당장 외출이 안될듯해서... 유모차에서 아가띠를 보는데 아가띠도... 뭐 여러용도가 잇네요 다들 지금 아가띠냐 유모차도 보시나요?!
댓글
18
10월에 태어나고나서 부바부 비6살려고했는데 매장가니 주문해도 3개월걸린다그래서 담달에 미리 사놓으려구요ㅠ
저는 포그내 맥스올인원 구매해놨어요! 구성이 진짜 괜찮아요 ㅎㅎ 한번 찾아보셔요. 여기다 베동맘들 10월생 아가들이잖아요 ㅎㅎ저희아가두 10월생 유모차는 내년 봄에나 준비하려구 해요
저도 10월예정인데 아이엔젤 닥터다이얼 이랑 포그내 슬링아기띠 준비 해놓았고 바구니카시트 유모차 카시트도 다 준비했어요.. 다해서 100만원정도든것같네요. 당근이랑 베페랑해서요.
저도 유모차는 리윰절충형봐두고 구매는 내년봄쯤 하려구요. 아기띠는 포그내제품 구매하려고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