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가 뱃속에서 딸꾹질 자주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요~
이제 24주 넘었어요🙂 태동이 시간간격으로 자주있긴한데 툭툭. 끝인데 괜찮은거겠죠?😅 다른분들은 꿀렁거리고한다던데ㅎ 전그렇진 않아서😔궁금해용
댓글
16
앉아잇으면 살짝씩 느끼구 누우면 많이 하는거 같아요
저는 반대로 툭툭거리진않고 꿀렁거리는 느낌만 나서 다들 툭툭친다는데 얘는 꿀렁거리기만하지 했어요ㅋㅋ

ㅎㅎ둘다 다 느끼고싶네요🙂
툭툭 거리다가 나중엔 꾸울렁 꾸욱 거리다가 26주 들어와서 요즘은 옆으로 누우면 옆구리를 벅벅 긁는 느낌도 나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점점더심해지겠죠?ㅎㅎ🙂

오 저도요! 앉아있으면 수영하듯이 꾸물렁~ 느낌나고 어제는 옆으로 누워자는데 누가 옆구리 쿡쿡 찔러서 깼네요ㅋㅋㅋㅋㅋ
전 낼모래 21주인데 아직 태동이 없어여😬

21주되면느끼실거에요~ ㅎㅎ의사샘도그랬어요:)

낼모래 딱 21주니 몇일기다려 봐야겟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