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디에스 무난하게 괜찮더라구요 몽디에스 수딩젤도 좋아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들 로션 바스,,,
다들 아기들 바스, 로션 결정하셨나요?? 킨더브리제 아토팜 일리윤 등등 종류가 하도 많아 너무 고민입니다ㅠㅠㅠ
댓글
9
아가들 안맞는 제품이 있으니까 일단 여러가지 알아두시고 소량씩 사서 쓰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저두 쁘리마쥬요 ㅋㅋ 쁘리마쥬 태열크림으로 유명해용 !

탈퇴한 유저
저는 친구가 몽디에스도 비교해서 사보라고 추천해줬어요 엄마들 많이쓴다고요
이번에 피지오겔 베이비 나와서 그거 사려구요!!

피지오겔 라임 자체가 너무 좋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