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베베 자주하면 애기한테 안좋데용ㅜㅜ될스있으면 참으셔용!! 부작용이있어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하이베베성공 !
동영상은 올릴수가 없네요 🥹 당근으로 구입하고 8주1일에 첫성공했어요 8주엔 찾기힘들다고 10주 넘어서도 못찾으시는분 많다던데 저는 운이 좋은지 일찍 찾았네요 8주4일차인 오늘까지 하루 한번씩 듣고 있어요 7주 계류유산 경험이 있는지라 병원가기전까지 항상 걱정 또 걱정이였는데 하이베베로 심장소리 듣고 나니 병원가는게 두렵지않네요 ! 이젠 3분이면 바로 찾아버려요 ㅎㅎㅎㅎㅎ 심박수 176으로 쿠슝쿠슝쿠슝 뛰는 심장소리 듣구 자러갑니다 🥰
댓글
3

탈퇴한 유저
하이베베 자주들으면 안좋다는 얘기있던데.. 아닌가용 ? 괜찮을까요~?괜찮다면 저도 사고싶네요 ㅎㅎㅎ

그래용? 근데 병원가는날까지 계속 불안해하면서 지내는것보단 나을거같아서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