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제목보고... ㅋㅋ 6주 8일ㅡㅡ? 하면서들어옴요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8일차증상
입덧이많이좋아지고울렁거림많이좋아지고아랫배가코콕콕쑤시는?가벼운?배고프면..미치게배고프고...아랫배가전보다는나왔고ㅎ 잠은고대루고 하루하루너무다른거같은ㅜ 낮잠자면밤에자기힘들고ㅜ몸은피곤한데...계속누어있으니병날꺼같아서계속움직여야하는ㅜ 주변에서무조건안정무거운거들지말라하고.공주님처럼육아를해야하나?ㅎㅎ
댓글
5

하하ㅜ;;

탈퇴한 유저
7주차 아닌가요??6주6일지나면7주예요

아!오늘이7주차딱들어가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7주2일째인것같네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