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선생님이 사실 엑스레이나 치료 다 괜찮다고 하셨어요~ 걱정마세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5주차 약복용&충치치료
임신확인 전에 방광염인줄 알고 약국에서 파는 방광염 약도 먹고 두통으로 진통제도 먹었는데 괜찮은걸까요~? 어제 임신확인하고 아기집 4mm인걸 봤는데요…문득 어제 아침 치과에서 충치치료 한다고 Xray촬영한것도 괜히 신경쓰이네요ㅠㅠ 별 영향이 없겠…죠…?
댓글
4

그런가요~?? 다행이네요~!! 이제 사소한 것도 다 신경쓰여서ㅠㅠ 말씀 감사합니다~!!
임신확인 전에 일들은 아가들이 다 용서해준다네요^^! 넘걱정하지마세요~

오홍 감사해요ㅠㅠ이제부터 좋은 것만 먹구 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