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눕눕은아니지만저두거의누워서지내요.허리도아프고배두땡기구.두통도있구할거없지만편한마음으로지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몸이 축축 쳐져요 ㅠㅠ
6주4일됬구요 전 생리예정일즈음부터 소량의 갈색혈이 지금까지 쭈욱 비쳐요 ㅠㅠ 임신확인할때 의사선생님께서 별 다른말씀(피고임도 없고 초음파상으로 이상x) 없으셨고 피가난지 꽤 됬다고하니 질정 일주일 처방해주셨어요 갈색혈은 질정넣어도 나오더라구요 … ㅠㅠ 작년에 화유경험이있어서 그런지 기쁘고 좋은마음보다는 걱정스런맘이 더 크네요 ㅠ 무조건 초기에는 안정이 중요하다며 눕눕하라는 글을 보고 몇일째 밥 화장실 외엔 누워있으니 확실히 좋아지기는 했어요 근데 계속 누워만있으니 지루하고 몸이 더 쳐지고 힘드네요 ㅠㅠ 가끔 일어날때면 기립성 저혈압에 ㅠㅠ 일어나서 오래 무언갈 못해요 자꾸 주저앉는… 몸에 근육이 다 사라지는 기분이에요ㅠㅠㅋㅋㅋ 입맛도 없고 땡기는건 영양가 없는 빵 면 밀가루음식뿐 …. 저희집 강아지들도 저때매 몇일째 눕눕이네요…잠깐 산책이라도 나가야하겠죠?? 저처럼 하루종일 눕눕 하시는분들… 하루를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댓글
4

맞아요 뭘 하든 맘 편한게 최고겠죠? ㅎㅎ 힘든시기 잘 지나가길 바래봅니다 :)
저도 어지러워서 누워있다가 억지로 일어나서 마트 다녀왔어요 ㅠㅠ 누워만 있으면 더 힘든 듯 해요

어지럼증까지 힘드시겠어요 ㅠㅠ 저두 강아지들 델꾸 산책다녀오려구요ㅎㅎ 힘내요우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