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래서 입덧약 처방 받았어요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종일 멀미증상
오늘 7주1일차.. 너무 괴롭네요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7-8주부터 제대로 시작이라더니 사람잡네여 차라리 토라도 해서 뱉어내고싶은데 헛구역질만 나고 아무것도 못하겠고 먹는것도 반으로 줄어서 기운도 없는데다가 장마기간이라 더 축축쳐지고.. 임신 두번은 못하겠어요 ㅠㅠ 흑 ㅜㅜ 어서 안정기로 접어서 화장실도 그만 가고싶고 지난주만해도 병원가는것도 즐거웠는데 기운이 없으니 자꾸 무기력해지기만해요 아기가 크느라 그렇겠죠..? 휴 글 보시는 다른분들도 기운내시고 잘 이겨내봐여..
댓글
7
ㅠㅠㅠㅠ 너무 힘나고 또 다른분들도 이렇게 고생하시니 맘아푸고 요새 툭하면 눈물버틈인데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아기 생각하면서 이겨내봐요 !! 화이팅 ㅠㅠ
수요일부터 어제 밤까지 계속 체한 느낌과 울렁임에 손도 따보고 토하기도 시도했는데 하...토는 안나오고 손발에선 피가 진짜 잘 안나와요...혈류양이 자궁으로 어마어마하게 가나봐요 아기가 열심히 크느라 이런거겟지 생각하며 견디는중ㅠ 이렇게 모여서 말하고 응원하니 좋네요
진짜로요ㅠㅠ할수잇는게 아무것도 없어요 음식은 아무것도 먹기싫고 안먹으면 울렁이고 먹어도 울렁이고 움직이기도 싫고.. 얼른 이 시간이 지나갔음 좋겠어요 그때까지 힘내요 우리!!!
아기를위해서 먹을수있는건 뭐라도 먹어봐요 ㅠㅠ 좀만 더 힘내자구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