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증상이 있다가도 사라지나요?

5주차 인데 4주부터 조금씩 입덧이 시작했어요 심하지않고 울렁거림과 토하는게 조금 있고 입맛도 전혀 없고 밥도 반공기도 못먹었었어요ㅠ 근데 오늘 갑자기 입덧이 싹 사라진것처럼 너무잘먹고 음식이땡기기도 하고 그래요. 입젓증상이 사라졌다가 다시나타났다가 그러기도 하나요? ㅠㅠ 괜히없어지니까 아기가잘있는지 불안하네요

댓글

7

  1. 계속 있다 없다 그래요ㅠㅠ 전 그래서 괜찮을때 맘껏 먹어놔요

  2. 저도 4주차부터 5주 끝물까지는 있다가 6주다되고나서부터 지금까지 입덧이 없네요ㅎㅎㅎ아가는 잘 있더라구용! 의사선생님이 없으면 오히려 더 좋은거 아니냐고해서 좋게 받아들이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이말이 정답인데 괜시리 작은 증상에도 불안하고 신경쓰이네요😭

  3. 저두 하루 속이 편해지길래 먹고 싶었던거 막 먹었어요~그리고 다음날 다시 두배로 심한 체덧이 찾아왔어요^^ 아가가 하루 마음것 먹으라고 편히해준것 같아요~속편한 날 잘 드세요 ㅠㅜ!!

    1. subcomment icon

      그런거겟죠? ㅎㅎㅎ 먹을수있을때 많이 먹어둬야겠어요~^^ 감사해요!

  4. 저는오전에울렁거리다가저녁때배고파서막들어가고..하루하루증상이다르기도하고그래요ㅠ

    1. subcomment icon

      괜찮은거겠죠? ㅠㅠ 있다없으니까 너무 불안하네요 ㅠㅠ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