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완전 똑같으시네여 저도 지금은 배도 안아프고 가슴만 아픈정도?? 낼모레 언넝 아기집 보러 가고싶어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이 없어도 괜히 걱정되요 ㅠㅠ 걱정인형시작…
오늘 4주차 6일이에요. 4주차 직전에는 잠도 엄청 쏟아지고 피곤하고 밥은 잘 먹었지만 속도 살짝 울렁거리고 그랬는데 지금은 낮에 돌아다니면 조큼 피곤한정도? 가슴은 쓸리면 살짝 따가운 정도고 아주 조큼 속 울렁거리고 약간의 두통있어요. 화유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ㅠㅠ 컨디션 좋으면 좋은건데 좋은대로 괜히 걱정되네요 ㅠㅠ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예쁜 아가집 보고오실 수 있을거에요!! :)

탈퇴한 유저
저도 3주말까지는 증상 엄청겪다가 4주차엔 내내 괜찮았어요~ 기초체온도 중간에 뚝뚝 떨어져서 걱정했는데 아기 심장이 평균보다 2주나 빠른 속도로 뛰더니 5주부터 입덧이랑 증상들이 갑자기 다시 생기더라구요ㅠ 지금은 증상 있다 없다 하고 별 신경 안 써요~ 글고 저도 계유랑 화유 많이 겪었는데 4주 넘어가면 증상과는 상관 별로 없더라구요~ 넘 걱정말아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증상에 연연해하지 말아야겠어요 ㅠㅠ 이러다가 입덧오면 엄청 힘들텐데.. 지금을 즐길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