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ㅜ 더워 잘 안타는 스탈인데 너무덥네요 ,,;; 그래서 신랑이 놀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더워요
속에서 자꾸 열이ㅜ나는거 같아요 다른분도 그러신가요 ? 속열이 터지는 느낌이요 ㅠㅠ
댓글
6
저도 너무 더워서 새벽에도 벌떡 일어나요ㅜㅜ
전 아직 속열 느낌은 없는데 평소보다 조금 더 더운 느낌이예요....
저도그래요 넘 더워요ㅜㅜ
네 ..... 얼굴이 시뻘겋게 술취한 사람처럼 홍조가 심해졌어용 .... 속에서 열이 훅 올라와용

저는 몸속에 열이 차서 밖으로 못내고 있는 느낌이요 ㅠㅠ다비슷한가보네요 에어컨 18도로 해놔도 너무 더워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