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28주 진입이용 :) 💜 ㅠㅠ 세탁 엄두가 안나서 ...못하고있어요 🥲 30주부터...시작해보까해요...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로 28주!!
시간 참 안간다 했는데 땩 12주 남았네요 건강하게 커서 나왔으면 좋겠어요 장마끝나면 슬슬 빨래도 해야겠어요ㅋㅋㅋ 애기빨래 다들 하셨나요??
댓글
12

우리 30주부터 같이해여...ㅋㅋㅋ
전 오늘 딱 29주 진입했어요~ 토,일 남편이랑 같이 빨래 돌리고 널고 다 마른거 손수건만 2번 더 빨고 (먼지가 엄청 많이 나오더라구요 놀랬어요) 지퍼백에 넣어뒀어요~ 다 해두고 나니까 엄청 뿌듯하네요

세상에 밤부베베 먼지 안나온대서 믿았건만 어니군여ㅠㅠ

네 손수건 후덜덜해요 ㅋㅋ 어른손바닥 한주먹 반 나오더라구요

와우...그짓말쟁이들ㅜㅜ몇번 돌려야겠네여
저도오늘로 28주됬어요!! 아직애기방은물론..옷도안빨았는데 저는한달전에만준비하면되는줄알았는데..ㅜㅜ

저두여ㅠㅠ 빨래까지 생각못한 1인
저랑 같네요! 저도 28주차예요😁 둘째라 그런지 시간이 더 빠른듯요! 이제 애기꺼 하나씩 빨려구요 ㅎㅎ

오 동지군용 둘찌라니 전 아직 상상도 안가여 얼마나 힘드시겠어여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여!!
뽀끼맘님은 30주되시는군여!한편으론 부럽기도해용 빨래까지 다해놓으셨다니 부지런하셔라!!!😳😳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