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기라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약이 있더라도 안먹고 있어요 의사도 별로 권장은 안하더라구요 기침이 심하다거나 열이 많이나면 약타러 오라더라구요ㅠ 따뜻한물 자주 먹고 컨디션 조절히면서 지내고있는데 오래가네요ㅜㅜ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기운 산부인과 갔다와야할까요?
자고 일어나면 코가 막히고 목이 부어있어요.. 코는 낮되면 막힌거는 없어지는데 계속 답답함은 가지고 있는데 산부인과를 다녀와야할까요?
댓글
1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