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저두 첨에 그런느띰이였능데ㅜㅜ 저희 남편은 배 귀에대고 막 들어욬ㅋㅋㅋㅋㅋ물방울 터지는? 기포 소맄ㅋㅋㅋ난더고 좋아해욬ㅋㅋㅋ귀여우ㅏ요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느낌?!
뷰르르르하는것도 태동인가요??????? 지속적으로 톡톡 퍽! 하는 태동은 느끼긴했는데 19주차인데 이런태동은처음이라...ㅋㅋ 이게뭐지..순간놀랐네요... 이런태동 느껴보신분있나요..?
댓글
7

악ㅎㅎㅎㅎ기여우시네요 저희남편은 태동자기는못느꼇다고 삐져있어요..말로는 아니라는데 토라져있는ㅋㅋㅋㅋㅋㅋ
저도ㅜㅜ어서 느껴보고싶어요 부럽네요 ㅠㅠ

늦게느끼시는분들은 20주쯤 지나면 느낄수있데요! 좀기다려보세요!!기다린만큼 아가가 태동많이느끼게해줄거에요☺️
ㅋㅋㅋㅋㅋㅋ 부르르르도 태동이에요!! 저도 자주 느꺄요!! 부르르르할때너무귀욥 ㅠㅠ! 애기가 쉬하는거 or 자세바꿀때 그렇게 느껴진대요

ㅋㅋㅋㅋ와.....그런거였다니ㅋㅋ진짜너무귀엽.. 상상하니까 더귀여운데여..🥰

앜ㅋㅋㅋ쉬하는 느낌이었군요 그게... ㅋㅋㅋㅋㅋ 아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쉬할때 부르르 하는것처럼.. 진짜 사람이네요 사람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