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압박스타킹사이즈

압박스타킹살려고하는대, 지금도신고,출산후엄청부어신은분들많아 구매하려고하는대 사이즈를 지금사이즈로 구구매해야할까요 아니면부으면지금사이즈신기힘드니까 한사에즈위로주문해야할까욘? 어떻게주문하셧어용?일주일째고민중이에요😢

댓글

9

  1. 병원에서 m사이즈 주셨는데 만삭 때 작을까봐 걱정이지만 지금 신기엔 넘 커서 효과 없다셔서 m으로 받았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것만 있었어요

    1. subcomment icon

      저S주문햇다가 오늘좀부은상태에서 신엇는대 좀쬥겨서 ,이후엔더붓고할테니 M으루바꿧어요 ㅠㅠ.허벅지까지오는걸로시켜꾸 흘러내리거나하는거없엇어용~ 요즘무릎아파오던찰나에 같이 잡아주는거같아 조터라구용

  2. 저는 엄청 뚱뚱은 아닌데 통통? 그냥 시중 사이즈 s사서 차고있어요!! 신을때 엄청 빡쎄게 들어가는데 차고맀느면 붓기 내려앉는거같아서 m사이즈보단 낫더라구용ㅜㅜ 사이트마다 다르고 그래서 후기보면서 구매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S로살려다가도 출산후에엄청부어서 또 신을려는대 안들어갈까방 ㅋㅋㅋㅋㅋㅋㅋ아고고..쉬운게하나도엄내요😭

  3. 저는 다른분 댓글에서 봤는데 허벅디까지 올라오는건 사지맣고 무릎위? 무릎쪽까지 오는거 사래요!! 어짜피 흘려내린다고 하더라구용 ㅜㅜ

  4. 저도 진료볼때 이야기해서 병원에서 샀는데 그냥 알아서 라지사이즈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아....저도혹!시!몰르니병원에문의는해봐야겟내요!

  5. 아맞춤하셧구나!제가다니는병원은 엄는거같아서 시중에파는걸사야하니 사이즈가 너무애매하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출산후압박스타킹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