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서 m사이즈 주셨는데 만삭 때 작을까봐 걱정이지만 지금 신기엔 넘 커서 효과 없다셔서 m으로 받았어요. 제가 다니는 곳은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것만 있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후압박스타킹사이즈
압박스타킹살려고하는대, 지금도신고,출산후엄청부어신은분들많아 구매하려고하는대 사이즈를 지금사이즈로 구구매해야할까요 아니면부으면지금사이즈신기힘드니까 한사에즈위로주문해야할까욘? 어떻게주문하셧어용?일주일째고민중이에요😢
댓글
9

저S주문햇다가 오늘좀부은상태에서 신엇는대 좀쬥겨서 ,이후엔더붓고할테니 M으루바꿧어요 ㅠㅠ.허벅지까지오는걸로시켜꾸 흘러내리거나하는거없엇어용~ 요즘무릎아파오던찰나에 같이 잡아주는거같아 조터라구용
저는 엄청 뚱뚱은 아닌데 통통? 그냥 시중 사이즈 s사서 차고있어요!! 신을때 엄청 빡쎄게 들어가는데 차고맀느면 붓기 내려앉는거같아서 m사이즈보단 낫더라구용ㅜㅜ 사이트마다 다르고 그래서 후기보면서 구매했어요!!!

저도S로살려다가도 출산후에엄청부어서 또 신을려는대 안들어갈까방 ㅋㅋㅋㅋㅋㅋㅋ아고고..쉬운게하나도엄내요😭
저는 다른분 댓글에서 봤는데 허벅디까지 올라오는건 사지맣고 무릎위? 무릎쪽까지 오는거 사래요!! 어짜피 흘려내린다고 하더라구용 ㅜㅜ
저도 진료볼때 이야기해서 병원에서 샀는데 그냥 알아서 라지사이즈로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아....저도혹!시!몰르니병원에문의는해봐야겟내요!
아맞춤하셧구나!제가다니는병원은 엄는거같아서 시중에파는걸사야하니 사이즈가 너무애매하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