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선생님이 엽산 비타민D는 필수라고 챙겨 먹으라하셨어요. 그 두개 꼭 먹고 나머지 추가로 먹으라고 하셔서 유산균까지 세개 먹고잇어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영양제
이제 6주 지난 초보맘이에여 엽산이랑 유산균 먹고있는데 유산균은 괜찮을지.. 아님 다른 임산부 영양제도 이시기에 괜찮나여? 아파도 다른 약도 못먹고 못바르지만.. 영양제도 걱정되네여.,
댓글
2

아 감사해요~ 비틴민D 솔가 꺼 있긴한데 챙겨먹어야겠네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