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샤워할 때 물온도 어떻게하세요??

제가 더워죽어도 뜨거운물로 샤워하는데... 목욕탕에서 열탕에 들어가면 안된다하더라고요 그래서 혹시 샤워할 때도 뜨거운물로 하면안되는지 몰라서 지금 원래 온도보다 낮은 온도로 샤워하는데ㅠㅠ제가 원래 뜨거운물로 씻다보니 물온도가 낮아지니깐 저한테 차갑게 느껴지더라고요 또 기초체온도 올라가서 그런가 물온도랑 차이가 많이 나서인지 더 힘들더라고요ㅠㅠㅠㅠ 여름이라 더 자주씻게 되는데 씻을 때도 이렇게 힘들줄이야ㅜㅜ

댓글

8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그냥 뜨거운물로 해요 담그는거 아니니까 괜찮을꺼같아요

  2. 미지근한물로 해도 차갑게 느껴진다 그말이죠? 위에분 말씀처럼 샤워시간을 짧게 가져가시고 온도를 조금만 높히셔도 괜찮대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ㅠㅠ 미지근한물도 차갑게느껴져서 벌써 겨울 걱정도 되고 그랬어요ㅠㅠ 정말 감사해요!!ㅎㅎ

  3. 많이 뜨겁지만 않으면 괜찮대요~ 대신 샤워시간을 조금 짧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샤워할 때마다 고민이 많았는데 감사해요!ㅎㅎ 최대한 빠르게해봐야겠어요 ㅎㅎ

  4. 저두그말듲기도했어요.근데....원래이날씨에찬물로씻는데안좋을까봐살짝따뜻한물로씻고있어요.어쩌겠어요.아기를위해참아야죠

    1. subcomment icon

      찬물로 씻다가 따뜻한물로 하면 많이 더우시겠어요ㅠ 저희 올여름 잘 견뎌봐요!😆

    2. subcomment icon

      넵ㅎ그렇게해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샤워할 때 물온도 어떻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