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노텍스 써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마스크 다들 뭐쓰세여??
와 숨이 넘안쉬어져서 덴탈로 된 kf94 사서 쓰는데 이거도 힘드네여 전 하루종일 마스크 써야해서 날씨가 습해지니 더하는거같아요 앞으로 어떻게 견뎌야할까요ㅠㅠ
댓글
12
저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마스크 대형써요! KF94만 끼다가 여름이라 바꿨는데 숨쉴수있어요ㅜㅜ 연보라색 은은하니 이뻐요!
전 그냥 일회용써요ㅠ숨막히는 습도 때매요

그냥 덴탈 말씀허시는거져??덴탈이 숨쉬기는 좋긴해여ㅠㅠ
전 시노텍스가 젤편하더라구여ㅜㅜ

시노텍스 첨들어봐요 그거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여~~~
저도 아에르꺼 써요 94쓰다가 여름되니 좀 답답하고 힘들어서 라이트80으로 하는데 가볍고 괜찮은거같아요

아에르꺼 다들 추천해주시네여 함 사봐야겠어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