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월 출산에 동생이 11월초 예식이에요! 한복 대여 예약하구 왔네요 ㅎㅎㅎ 요즘 한복 이뿌게 잘 나오니 알아보세용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동생결혼식때 옷이 고민이예요!
출산예정일이 9월8일인데 제왕예정이라 아마 8월말쯤 출산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동생이 10월8일에 결혼을 해요 그런데 그쯤엔 살도 다 안빠져있을거같고,,,살이 좀 찐상태로 임신한거라 더더욱... 옷을 뭐입을지 고민이 되네요ㅜㅜ 제가 38살인데 한복입으면 너무 나이들어 보이겠죠? 한복은 뭔가 커버가 되지 않을까도 싶어서.. 원래는 깔끔한 원피스를 입으려고 했는데 예쁘고 잘 맞는 원피스가 있을까도 싶고ㅜㅜ 베동맘님들이라면 뭘 입으실거 같으세요?
댓글
15

아정말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여 ㅎㅎ
한복도 이쁠것같아요 +_+ 요즘 아주 이쁜게많더라구오!?

그쵸? 서울은 뭔가 종류도 다양할거같은데 서울에서 빌릴수 없는상황일거같아서 흑 ㅋㅋ 여기서라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여!
전 한복입었어요ㅋ 배나와서 그냥ㅜㅜ

한복입으신분들 많네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여
저도 예정일 3주 뒤에 가족 결혼식이 있는데 한복입을거 같아요ㅠ 배도 다 안 들어갔을거 같고 젖도 돌거 같구요..ㅜㅋㅋㅋ 한복이 편할거 같아요 커버도 될거 같아서 이쁜걸로 빌려볼까해요

3주뒤면 저보다도 빠르시네여ㅜㅠ 맞아요 몸도 다 안돌아왔을시점이라 고민이더라구여 저도 한복 한번 알아보기라도 해야겠어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한복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여ㅋㅋ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