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9월30일 예정일인데 21일까지 출근하고 남은 연차 다 쓰고 휴직 들어갈까 생각중이예요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휴가 다들 언제 부터 하세여?
전 9월 중순인데 9월 초까지 일해보고 괜찮으면 계속 해볼생각이예여 좀 일찍 퇴근허니까 발은 아파도 괜찮기도 하규 다들 일찍휴가가시는거 같아서ㅠ 집에있으면 심심할거같기도하규ㅠㅠㅠ
댓글
45
저눈 9월 23일 출산예정이구 8월 첫주까지 출근할 예정이에요~ 그리고 연차소진하구 출산휴가 들어갈 계획입니다
저도 뒤로 최대한 밀고 싶어서 9월 6일 출산예정일인데 9월 1일자로 휴가 들어가고 싶은 생각이에요!!
다들 일찍 쉬시네요. 전 9월 17일 예정일인데 마침 추석연휴가 있어서 9월 8일까지 일하고 쉬려고요. 앞보다 뒤에 더 푹 쉬고싶어서요. 그때까지 애기가 잘 버텨주길…

마자여 앞보단 뒤로 쉬고싶어여ㅠㅠ아이와 함께 같이있고싶어서
9월 24일 예정인데 9월 16일까지 일할 생각이예요!

와 대단해요 저도 최대한 일해보려구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