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릴리브 삿는데 후회없겠죠🥲

둘째 생기기전에는 무조건 둘째생기면 베이비브레짜 또는 브라비 사야지 !!!!!!! 했는데 막상 둘째가지고 보니 여기저기 돈 나가고 ㅠㅠㅠ 알아보면 볼수록 단점만 보이고.. 에잇.. 그냥 보르르나 분유포트기 사야겟다!! 했는데 또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간다고 해서 아ㅠㅠㅠㅠㅠ 뭐야.. 어케해야해.. 어쩌지 하다가 릴리브3세대 삿어요🥲 잘산거겠죠.. 넹버검색해도 다 제품받아 리뷰쓰신거라ㅠㅠ 알쏭달쏭하네요 한두푼도 아니고 애기물건들은 왜 다 비싼건지😱 사실 첫애때는 티포트기?로 쓰다가 무겁고 힘들어서 정수기로 먹였는데 아무탈 없었거든요.. 근데 둘째도 그러면 되겠지 햇는데 그러면 안된다고 고나리 너무 먹어서 고민고민 하다가 샀네융.. 138500원인데 그값해주길 바래봅니다🥲😂😂

댓글

25

  1. 저도 릴리브가 좋다고 해서 샀어요 ㅎㅎ

  2. 저도 릴리브 구매 했는데 정수기를 온수기능 빼고 교체해서 쭉 온수정수기로 계속 쓸까 ㅋㅋㅋ 생각중 이에요 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좋은 생각 같은데용 ㅋㅋㅋ

  3. 진작알았다면 더 저렴했을때 샀을텐데 ㅜ 담달에 사려구요

    1. subcomment icon

      지금도 할인가격아닌가요?!!! 전 할인가격인줄🥲

    2. subcomment icon

      3세대가 119,000원으로 시작했었어요

  4. 저 아기 봉사할때 릴리브같은 출수형 사용했는데 신세계… 였어용! ㅋㅋㅋㅋ 애초에 무조건 출수형 구매 생각이였구, 릴리브가 작아서 선택했습니댜!! 봉사때 1년넘게 사용했던지랔ㅋㅋㅋㅋ 전 필수템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차마시는거 좋아해서 저도 같이 쓰게욬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희남편이 차 마시는거 좋아하는데 남편한테도 매일 마시라고 해야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요하기

  5. 옷 저두 릴리브 오늘 샀어여! 뽕뽑을때까지 써봐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완전 뽕뽑을때까지 계속 쓸예정이에요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