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릴리브가 좋다고 해서 샀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릴리브 삿는데 후회없겠죠🥲
둘째 생기기전에는 무조건 둘째생기면 베이비브레짜 또는 브라비 사야지 !!!!!!! 했는데 막상 둘째가지고 보니 여기저기 돈 나가고 ㅠㅠㅠ 알아보면 볼수록 단점만 보이고.. 에잇.. 그냥 보르르나 분유포트기 사야겟다!! 했는데 또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간다고 해서 아ㅠㅠㅠㅠㅠ 뭐야.. 어케해야해.. 어쩌지 하다가 릴리브3세대 삿어요🥲 잘산거겠죠.. 넹버검색해도 다 제품받아 리뷰쓰신거라ㅠㅠ 알쏭달쏭하네요 한두푼도 아니고 애기물건들은 왜 다 비싼건지😱 사실 첫애때는 티포트기?로 쓰다가 무겁고 힘들어서 정수기로 먹였는데 아무탈 없었거든요.. 근데 둘째도 그러면 되겠지 햇는데 그러면 안된다고 고나리 너무 먹어서 고민고민 하다가 샀네융.. 138500원인데 그값해주길 바래봅니다🥲😂😂
댓글
25
저도 릴리브 구매 했는데 정수기를 온수기능 빼고 교체해서 쭉 온수정수기로 계속 쓸까 ㅋㅋㅋ 생각중 이에요 ㅋㅋㅋㅋㅋ

오? 좋은 생각 같은데용 ㅋㅋㅋ
진작알았다면 더 저렴했을때 샀을텐데 ㅜ 담달에 사려구요

지금도 할인가격아닌가요?!!! 전 할인가격인줄🥲

3세대가 119,000원으로 시작했었어요
저 아기 봉사할때 릴리브같은 출수형 사용했는데 신세계… 였어용! ㅋㅋㅋㅋ 애초에 무조건 출수형 구매 생각이였구, 릴리브가 작아서 선택했습니댜!! 봉사때 1년넘게 사용했던지랔ㅋㅋㅋㅋ 전 필수템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차마시는거 좋아해서 저도 같이 쓰게욬ㅋㅋㅋ

저희남편이 차 마시는거 좋아하는데 남편한테도 매일 마시라고 해야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요하기
옷 저두 릴리브 오늘 샀어여! 뽕뽑을때까지 써봐요 ㅋㅋ

완전 뽕뽑을때까지 계속 쓸예정이에요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