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0주인데 태동이 엄청나요 ㅋㅋㅋ 이제 누웠다 일어나기도 점점 힘들고, 허리 구부리기도 힘들더라구요 ㅜㅜ 밤에 푹 못자서 너무 힘든데 ㅜㅜ나중에 출산하면 뱃속에 같이있던 태동이 너무 그리울거같기도해요 ㅜㅜ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1일
하루가 ㅈㅣ날수록 태동은 엄청하네요 ㅜ특히 밤에 ㅈㅓ는 축복 받아서 아직 붓기 임신선 튼살 하나도 없어요 .... 요즘 누웠다가 일어나면 배가 너무땡겨요 ㅜㅜ 심하게 ㅜㅜ 힘들거나 하면 누워 있는데 아기는 잘놀고 있고 배는 너무 땡기고 ㅜ 힘드네요... ㅜㅜ
댓글
4

그렇죠 ㅜㅜ뱃속에 있을때 좋다구 하더라구요 ㅜㅎㅎㅎ 점점 주수 지날수록 더 힘들겠죠 ㅜ
마자여 배가 한곳으로 뭉쳐서 힘들땨 있는데 잠시 쉬면 괜찮아지더라구여!!

저는 계속 그래요 ㅜ옆으로 누워있음 반대편으로 움직일때 심하구...일자로 누워도 그렇고 움직일때도 그렇고 힘드네요 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