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때는 난황만 보고 왔어여^^ 7주차에 신기하게 아가가 있고, 심장소리도 들리더라구요...그러니 걱정마세요 ㅎ 저희 선생님은 7주때도 기대하는거지 안들릴수 있다 하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1일차 심장소리 못들었어요ㅜㅜ

오늘이 6주1일차 되는날인데 불안해서 산부인과 가보니 아기집은 잘있는데 심장소리를 못들었어요 ㅠㅠ 다음주 주말쯤 오라구하는데 괜찮을까요?.... 아기집 잘있는거겠죠? 저처럼 6주차때 심장소리 못들은분 있으실까용ㅜㅜ
댓글
8

맞아요 ㅠㅠ 다음진료때 안보이면 문제있다구 하셨어요 그말듣고 더 걱정이되고 불안해서...ㅜㅜ
저도 저번주 6주 3일에 못듣고 와서 걱정했는데 오늘 딱 7주됬는데 힘찬 심장소리 듣고왔어요! 주수맞게 잘 자라고있다고 하시네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다음주에는 꼭 들으실거에요!

ㅎㅎ 너무 걱정이 많네요 그래도 심장소리들어서 기쁘겠어요! 마음 편안하게 하구있어야겠오요!!
ㅜㅜㅜ 마음이 놓이네요 근데 아기집은 잘 크고있는거겠죠? 의사선생님이 말씀을 어중간하게해서 ..걱정이 계속 되네요 ㅜㅜ
저도 오늘 딱 6주 1일차인데 넘 작게 들리더라구요!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3일만 지나도 아주 잘들릴꺼라고 일주일 뒤에 다시한번 보기로 했네용:)
저도못들었어요! 난황까지만 확인하고 2주후에 오라고하셔서 이번주말에 병원가는데 시간이 도대체 왜이렇게 안가는걸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