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었는데 병원가시면 좀 덜 불안하실거예요ㅜㅜ 별일 없을거예요오ㅜ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갈색혈
오늘 8주차로 병원가는 날인데 잘때 배가 콕콕 아프더니 아침에 생리하는거 처럼 배아프면서 갈색혈이 나왔어요.. 무슨 일 있는거 아니겠죠..?
댓글
4

네 감사합니다 너무 불안해서 지금 병원가는중이에요..

저도 어제병원갔다왔어요 무리만하지말고 엉덩이주사도 맞았어요

저도 병원갔다왔는데 2주동안 누워서 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아기는 건강하게 잘 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