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뭉침후 태동

배뭉침후 태동

밤12 자궁수축이 한번 강하게 온 다음 게속~저렇게 움직이는데 진짜 병원 안가도 될까요 ㅠㅠㅠ. 새벽에 한번 수축땜에 아프고 지금은 하나도 안아픈데 혹시나 배 안에서 무슨 마음에 안드는 일이 있거나..좀씩뭉쳐서 불편해서 그러는건지 날리도 아니에요. 이렇게 강한 태동. 거의 12시간 느끼기엔 첨인거 같은데 태동을 안해도 걱정되고 너무 자주 강하게 하니 또 걱정도되고. ㅠㅠㅠ.

댓글

21

  1. 태동안하는게 걱정이지 움직이는건 괜차느다구~ 했어요~ 맞아 뭘해두 게정이죠 ㅎㅎ수축이 젤마니오는시간이 12시이후래요~ 그리구 활동시간도~~ ㅋㅋ 아들이예요? ㅋㅋ힘이 ~ ㅋㅋ

    1. subcomment icon

      네 깜찍이맘님. 아들이에요. 지금 12시다됫는데 또 시작이에요. 큰 물고기한마리 팔닥팔닥 거리는거 같아요. 배위에 보면 막 파도치고 있어요 😅😅😅

    2. subcomment icon

      ㅋㅋ이름을 ㅋㅋ넘 잘지은신것같아요~ ㅋㅋ쑥쑥컷나보다~ 엄마배가 수영하기엔 좁나봐요~~ ㅋㅋ

  2. 저도 자궁수축오고 아기움직임 있고 번갈아가면서 그랬던적도 잦게 있는데 자궁수축 올때 배토시 해주고 옆으로 누워서 편안하게 해주고 있어요! 그러다 금새 풀리면 다행인데 한시간에 수축이 다섯회 이상 될때는 병원을 찾아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아가 태동이 엄청 힘차네요!!ㅎㅎ

    1. subcomment icon

      수축이 오고 태동도 강해서 첨엔 뭐가뭔지 구분이 안되던데. 어제는 딱 꼬이면서뭉치는듯 아프던데 그게 수축이라고 하더라구요. 조금씩 뭉치는건 괜찮은데. 그정도로 수축이 게속 되면 병원에 다시 방문해라고 하셨어요. 다행이 검사중에는 별 문제없었고 배를 차게하면 뭉침이 심해질수 잇으니 따뜻하게 해라하시더라구요. 요즘 너무 더우니막 에어컨 켜고 옷도 안입고 잤더니 그렇게 추워서 붕쳤나봐요 ㅠㅠ. 태동이 완전 파도치는거 같아요. 밤부터 점심까지 엄청 움직이다가 이제 자는지 조용하네요. ㅋㅋ.

  3. 저도 태동이 너무 심한날은 덩이가 뭐가 불편한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덩이도 요즘 가만 있지를 않아서요 저는 똑바로 누우면 딸꾹질 하는거 같길래 항상 옆으로 누워있어요 ㅠ 별 문제 없다니 너무 다행이네요 앗. 배를 차갑게 하면 안되는군요 좋은정보 얻어갑니당 히히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태동이 너무 심하면 뭐가 불편해서 그런가 걱정이되고. 요즘 너무 더워서 에어컨 키고 다 벗고잤더니 배가 차가웠나봐요. 그래도 별 문제 없다하니 다행이에요. 배를 너무 차게 하면 안되다해서 배 덮는 팬티를 입어야 겠어요. ㅋㅋ.

  4. 몽도맘님. 저 25주 6일차에요. 쑥쑥이가 다른 아가들 보다 유별나게 많이 움직이는거 같아요. 몇시간째 너무움직여서 무서워요.

  5. 와우 몇주차세요? 너무 부럽네요!! 저는 태반이 앞쪽에있어서그런지 몽도태동이 저는 잘 느껴지는데 눈에는 아직 안보여요 얼른 저도 저렇게 잘 보이는 태동보고싶네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