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어젠 괜찮았는데 갑자기 눈물나네요

원래 어제 7주차 접어들고 심장소리 듣기로했어요. 그런데 초음파 보니 아기집이랑 난황만 또렷하고 아가는 못 봤어요. 의사쌤 얘기론 확률이 반반이라네요 계류유산 일수도 있고 다음주쯤 아가를 볼 수도 있고.. 제 눈엔 초음파에도 1도 안보여서 일말의 희망이라는 느낌이 더 강하긴 해요. 제작년에 한 번 고사난자로 아가 못 보고 계류유산 했어서 만에 하나를 계속 마음에 품고 있었는데 또 이런 소식 들으니 맘이 좋지 않네요.. 어젠 그래도 희망이 있으니 기다려보자! 하고 외식도 하고 남편이랑 놀다왔는데 오늘 혼자 있다보니 서러움이 몰려와요.. 이번에도 똑같이 보내줘야 된다면 너무 힘들것같아요. 임신도 잘 안되어서 유산하고 2년만에 얻은 소식인데.. 이번엔 정말 꼭 만나고 싶었어서 맘이 더 아픈것 같아요. 힘 내보려는데 쉽지않네요

댓글

14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갈색혈이나 하혈처럼 증상이 있으셨나요? 아가 잘 자라서 다음 초음파 때는 꼭 보실 수 있기를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아니요 겉으론 증상이 없어요 입덧도 계속되고있고,, 그런데 증상없는건 이전에도 같았어서 증상만으론 판별이 어려운것같더라구요. 지금은 알 수 없으니 일단 희망 놓지말고 기다려볼게요 감사합니다^^

  2. 예쁜 아가가 짜안 하고 와서 엄마를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요즘 그런 얘기 있잖아요^^ 너무 작은 아가라 발이 작아서 오는데 좀 걸린다고 :) ㅎㅎㅎ 너무 걱정마시구 소중하고 예쁜 아가 기다리시면서 오늘 밤엔 편안하게 주무세요😄 엄마가 마음이 편안해야 아가도 작은 발로 부랴부랴 와줄거에용

    1. subcomment icon

      아가가 발이 작아서 ㅋㅋㅋ 정말 그런가봐요 열심히 오고있는데 제가 너무 쳐져있으면 안되겠네요

  3. 꼬옥 아가가 와있을꺼에요~ 진심으로 같이 기도할게요...희망을 가지고 다음주를 기다려봐요~

    1. subcomment icon

      그쵸 아직 모르는데 엄마가 벌써 포기하면 안되겠죠!

  4. 다음에 검사할땐 엄마 두배로 기쁘게해줄거에요! 너무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위로가 많이 되네요ㅠ

  5. 생리가 규칙적이시고 배란일도 확실하시다면 예후가 좋지는 않아요ㅠㅠ 제가 왜 이런말씀 드리냐면 저도 이번 임신전에 고사난자로 7주전에 두번이나 아가 보냈어요... 다행히 세번째는 정상적으로 진행되더라구요 힘내시고 착상이 늦게됐길 기도할게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정말 칼같이 정확한 편이라 사실 언제쯤 착상됐을지도 뻔해서..ㅎㅎ 두번이나 보내셨군요ㅠ 그런데도 세번째엔 정상진행되셨다니 희망이 생겨요. 이번에도 안되면 기대가 많이 사라질것같았거든요.. 댓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