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한 4주부터 계속 있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입덧 언제부터 하셨어요?
다들 입덧 언제부터 했나요..? 저는5주5일차 인데 아침에 잠깐 약하게 울렁울렁 하고 그이후론 괜찮아요,,, 이정도면 입덧 없이 지나가려는거겠죠?
댓글
17

ㅠㅠ 전 너무 없어서 고민이에요 살이 자꾸 찌네요..

저는 빈속에 계속 미식거리고 그래서 계속 먹다보니ㅎㅎ 저도 살찌네요ㅎㅎㅎ
저도 그러다가,, 6주 되는 순간부터 증상이 확 ㅠㅡㅠ

내일이 6주,, 인데,, 기대중임미다..!
저도 두줄본뒤부터ㅠ.ㅠ

너무 힘들었겠어뇨,,,,,
전 6주차 진입하고나서부터 속쓰리고 울렁거리고 머리도아파요ㅠ

저도 내일이 6주차..,, 대기중이에요.. ㅠㅠ

탈퇴한 유저
두줄 본 순간부터요.......ㅠ

헐 엄청 일찍 하셨네요.. ㅠㅠ 힘드시겠어요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