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두줄보고어플상7주4일에병원다녀왔어요.기다리는데....얼마나더딘지ㅜㅜ그래두한거번에아기집.난황.심소한큐에듣고왔어요. 이번주금요일초음파보러가는데궁금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음주 목요일 너무 먼것같아요
두줄 확인한지 1주일 조금 안됐는데 다니려는 산부인과 야간진료랑 스케줄이 영 안맞아서 7주차 되는 다음주에 휴가내고 아기집 보러가기로했어요! 아가가 잘 있는지 아기집은 잘 지었는지 너무 궁금해서 지금이라도 병원 가보고싶은데 시간이 왜이렇게 더디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다들 아기 보러가는 날만 기다리시는 마음 똑같을거같아서 저도 한 줄 남겨봅니당 😎
댓글
2

오오 벌써 심소들으셨다니 두근두근하셨겠어요! 아가 잘 크고있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