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침에 빈속에 양배추즙을 먹고! 검은콩두유 같은걸 중간에 계속 먹어주니 속쓰린건 괜찮더라구요~! 오히려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릴때 어떻게 하시나요ㅜㅜ
안녕하세요 6주5일차 예비맘이에용 입덧이 오는거 같아요ㅠㅠㅠ 울렁거리고 속쓰리는데 그럴 때 어떻게 하시나용?
댓글
11
저고 울렁거리고 속쓰려서 오늘 죽먹었더니 조금 낫더라구요ㅠㅠㅠ 진짜 조금씩 여러번 나눠 목어야할것같아요..
저도 속이쓰리고 침이고여요ㅠㅠ신물올라오듯이ㅠㅠ

정말료??ㅠ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입덧 사탕 주문해봤는데,,,, 한번 드셔보세용!!!
전 결국 참다가 양배추즙먹어요😭

ㅠㅠㅠㅠ진짜 그래야할까욤,,, 양배추즙효과 있으세용!!!?

오전에 빈속에 먹으니 좀 괜찬은거같아요!ㅠㅠ

아하!ㅠㅠㅠ 진짜 저도 더 심해지면 고민해봐야겠어영
저는 안먹으면 쓰려여ㅜㅜㅜㅜ먹덧인걸카여..

뭔가 조금 다른거 같아용 아무 음식이나 다 잘 드시는거애용??

우유는 비려서 못먹겠고..거의 다 먹어요ㅜㅜ 어떻해요 입덧 힘드시다던데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