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먹어서 살아요... 안그럼 맨날 울고있을거에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매 넘 힘들어요ㅜㅜ
저번주에는 그냥 울렁울렁하고 말더니 갑자기 주말부터 토를하기 시작했어요ㅠㅠ 어제도 자기전 다 토해내고 혼자 펑펑 울었네요ㅜ.. 오늘 아침에도 눈뜨고 물마시자마자 다 토해내고ㅜㅜ.. 무서워서 아무것도 못먹겠어요ㅠㅠㅠㅠㅠㅠ
댓글
4


탈퇴한 유저
진쨔 넘 서러워요ㅜㅜ 엉엉
저도 펑펑 울다 약 타러 갔어요 약 먹으니까 좀 나아요 토하지 않고 그냥 멀미정도


탈퇴한 유저
저도 오늘 약 처방받아와서 먹구 하루종일 잠만 잤네요ㅜㅜ 그래도 토 안해서 넘 좋아요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