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먹고 있는건 종근당 알티지 오메가3입니다. 알약이 작아서 좋아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메가3 뭐드세요?
6주차입니다! 식물성 오메가3 먹어야한다고 하는데 집에 나우푸드 오메가3가 있거든요~? 그건 식물성이 아닌가요..? 어떤거 드세요? 하루라도 빨리 먹어야겠죠? 드시는거 추천좀 해주셔욤!!
댓글
9
저 원래 오메가3먹고 있었는데 원장쌤이 말기에는 안먹는게 좋고 지금부터 먹는건 좋데요! 대신 출혈 없는 경우만 입니다!
헉 6주차부터 먹어야하나요? 사놓고 12주부터 먹는줄알고 안먹고잇엇네여..

12주부터 먹는건가요..? 엽산, 비타민D, 오메가 함께 챙겨먹으라고 들어서 ㅠㅠ.. 12주부터인가요?!

네이버에 임산부 오메가3 복용시기 쳐보면 4~9개월이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저 내일 병원가는데 여쭤보고올게요!!

감사해요 ㅠㅠ 검색해보면 4개월부터라고도 하구 일찍부터 드시기도 하구
전쁘띠앤이요! 크기가 작아서먹기편합니당

탈퇴한 유저
친구가 주변임신한 친구가 먹는다는거 선물해줘서 먹고있어요~~ 대웅제약 세노메가 식물성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