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인 라떼 드셔용!!! 저는 폴바셋애용한답니당ㅎㅎ 저희 담당 주치의는,, 너무 쏘쿨한 편이라 커피 하루 1-2잔 괜찮다고 초기인데도,,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고요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3
다른건 다 참을수 있지만 바닐라라떼가 너무 먹고 싶네요 ㅜㅠ쓴 커피는 못먹어서 임신 전 일할때나 당떨어질때 꼭 찾던 음룐데 빽다방 몽땅쉐이크도 먹고 싶네요 ㅋㅋㅋ아아악
댓글
8

헙 안그래도 디카페인라떼 열심히 서치중인데 폴바셋 한번 가봐야겠어요!!😆
초기땐 소량카페인도 안된데서ㅜㅜ저는 아아가 미친듯이 땡겨요... 한입만 마시면 입덧이 사라질것만같아요😀

그쵸ㅜㅠ! 다저트랑 음미하면서 먹으면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ㅜㅠ
디카페인 있어요ㅎㅎㅎ

헙 정말요?-?-?-?-? 세상에ㅜㅠㅠ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아.... 까먹고 있었는데 몽땅쉐이크 먹고싶어졌어요 ;ㅁ;....

그쵸..여름이라 더 땡기는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