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맞아요 ㅠㅠ 혀 닦을 때 아주 곤혹스러워요 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양치덧 때문에 힘드네요 ㅠㅠ
이제 7주차 접어들었어요! 입덧도 별로 없어서 그래도 편하게 먹고 싶은 거 먹으면서 생활하는데 이론 ㅠㅠ 양치덧이 심하네요 그렇다구 양치를 안할 수도 없구… 임산부 치약으로 바꿔도 큰 변화가 보이지 않네요 ㅠㅠ 다른 맘들은 어떻게 이겨내시는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용 ㅠㅠ
댓글
3
전 소화가 덜 됐을 때 양치 하면 더 올라오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입정도만 헹구고 우선 소화가 좀 되면 그때 양치해요... 지금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퓨ㅠㅠㅠㅠ 임신하면 이런거까지 힘들게할줄 몰랏셔요 ㅠㅠ


탈퇴한 유저
으 ㅠㅠ 진짜 하나씩 퀘스트 받는 기분이네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