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전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서 자임되었을 때 엽산 주사 맞은 적 있어요. 그동안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그걸로 일단 채우고 꾸준히 복용하라 하시더라구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수액 맞아보신분 계신가요?
많이 아프셨나요?~ 효과는 어떠한가요~
댓글
3
저 시험관 준비할때 엽산수치가 진짜 정말 너무할정도로 낮아서 수액 한방 맞고 시작 했거든요 지금은 평균보다도 많이 높아졌어요 ㅎㅎ 아픈것도 없고 30분? 정도면 맞아요 효과는 좋은거같아요 물론 맞고나서 엽산도 꼬박꼬박 잘 챙겨먹어야해요!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