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입덧이 심한데 임신 속쓰림에도 좋대용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보리차 마시면 임당에 영향이 있을까요?ㅠㅠ
요즘 날도 너무 덥고 속은 답답한데 생수는 안넘어가고 그러다 집에 보리차 티백이 있길래 생수 2리터에 티백 하나넣고 냉장고 넣어놨더니 세상에... 너무 잘넘어가는거에요...ㅎㅎㅎ 마치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찾은 기분이었어요 물을 많이 마실수 있게 된건 좋긴 한데 당뇨환자들은 보리차 이런거 먹음 안된다 하더라구요 당뇨 환자는 아니지만 ㅠㅠ 계속 먹으면 혹 임당검사에서 안좋게 나올까봐 걱정이 되는데 보리차 계속 마시면 안될까요?
댓글
9
루이보스차가 임신차로유명해요 한번드셔보세요

네 루이보스차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보고 있긴 한데 종류도 많고 ㅎㅎ 안먹어본거라 생소해서 ㅎㅎ
루이보스차 좋아요! 이걸로 드세요

네 안그래도 루이보스 알아보구 있어요! 안먹어본거라 어떤맛인지 알수가 없어서 ㅎㅎ
잘넘어가실거에요.스트레스가더안좋으니까요.편하게지내시구가벼운운동하면서보내세요.그러면통과하실꺼에요

네 감사합니당 먹은만큼 움직여볼게요!!!
당뇨환자보리차마시는거상관없어요 칼로리도2칼로리이구일반물도많이마 신다고좋은건아니니까상관없어요

아 그런가요? 저희 시아버지는 당뇨 판정 받고 병원에서 보리차나 끓인물 먹지말라고 하더라구요... 물은 마셔야겠고 생수는 안넘어가서 ㅎㅎ 임당 무서워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