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전혀 상관 없어요 다 상술이에요 .. 회사랑 원료 추출방식 보고 고르세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오메가3추천해주세요
식물성이 좋다고들 하던데 오메가3 머가좋을까요?
댓글
12

grn 에서 구입했어요~^^
저도 철분 종합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칼슘 쁘띠엔 제품 먹어용 ㅎㅎㅎㅎ
디어맘 식물성오메가3먹고 있는데 비리지않고 알도작아서 좋더라구요~

아하~~감사합니다
저는 매일유업꺼요 ㅎㅎ

매일에서도 오메가 있어요?
저도 쁘띠앤먹어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