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똑같이그래요~! 처음엔 아랫배에서 느낌이이상하구 그래서 병원에문의하구그랬는데 잘논다구하더라구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태동..!
배 말고 밑쪽?? 으로 느껴지시는 분 계신가용 애기가 밑에서도 놀아서그런가 ㅜ ㅜ 배아니고 가끔 밑쪽 그러니까 질안쪽?? 어딘지 자세힌 모르지만. ㅜ ㅜ 뭔가 꾸물꾸물 거리는 느낌이 있어요 이런 분들계신가요? 제가 바보같은가요.. ㅋㅋ이게 맞는건지 아닌건지 쫌 희한한 느낌이네요ㅠㅋㅋ
댓글
25
저도 그런편인데.. 애가 경부 가까이 내려와 있어서 그런거라고 했어요~ 올라가야하는데ㅜㅜ

올라갈꺼에요! 저도 태반도 밑에있고 그래서 좀 걱정했는데 주수 지나니 안정되었다고 하더라그요!
저도 가끔 느껴요 그래서 오줌 마려운 느낌 나요 ㅋㅋㅋ

마져요!! 화장실가도 또 가고 그래요ㅠ 애기가 밑에서 잘 노나봐용
저는배꼽이 아프더라구요

많이먹구 하면 배꼽주변도 아프긴했어요!
저두 어제 그랬어요!! 🤣🤣태동이라 생각하고 어제 폭풍태동하더니 오늘은 덜하니 궁금하네요🤔😂

태동한번 느끼니 안느껴지면 궁금하고 그렇죠ㅠ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