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 24주인데...ㅋ 막삭인줄알아요 아들이고 둘째긴하지만..자꾸 크다하니 스트레스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3일차인데배가7.8개월이에요
23주3일차인데 밖에나가니까 배가 7.8개월이냐고 다들물어보더라구용 아들이긴한데 배크신분들계시나요?ㅜㅜ
댓글
22
전25주5일인데 내일모래나올배에요ㅎㅎ
저요..... 생각보다 많이 나와있어서 뱃가죽이 당기는 느낌까지 들어요ㅠ 배꼽 주변 살? 도 튀어나와있어요😭😭23주 2일차용
저는 23주3일차인데 배가 완전 만삭배에요..😱
저도 22주 5일차인데…배는 어마무시해요ㅜㅜ 체중조절하눈데도 배만 산만하게 부르는거 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