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단계 조리원에서 사도 돼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홈플어플에 기저귀 행사

홈플 어플에 하기스 기저귀 원플원 행사하던데 10월출산은 지금 사기에 너무 이를까요? 근데 기저귀 종류도 많네요!! 신생아 1단계용 네이처메이드, 맥스드라이 있던데 어떤걸 사며 지금 사도 괜찮을지 아시는분이용^^
댓글
8

베베가 얼마나 클지몰라ㅠ맘님말대로 베베 낳고 조리원에서 로켓배송 사려구용^^

맞아요^^ 근데 대부분은 조리원나오면 2단계더라구요1단계 사두면 짐덩어리될수도ㅜㅜ
저도 10월 출산인데 1단계 맥스드라이 3팩 당근에서 사놨어요!! 4키로 넘으면 다시 당근행이겟지만 한개라도 써볼렵니다 ㅋㅋㅋㅋ

친구테 물어보니 네이처메이드는 많이 쓰는데 잘 새서 잘때는 맥스드라이가 낫다고 하드라구요ㅎㅎㅎ
아기가나오면 커서1단계도작을수있데여 그래서태어나고산후조리원에있을때사야된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ㅎ

아ㅋㅋ맞어여ㅠ얼마나 클지 모르니ㅋㅋ 산후조리원 있을때 사는게 낫겠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