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단거많이먹으면

당뇨가 꼭 단걸많이먹는다해서 생기는건 아니라고 알고잇는데 임신성당뇨는 다른가요? 단거별로안좋아했는데 요즘너무땡겨서요 ㅜㅜ 베라에 던킨에 너무땡기는데 임신성당뇨는 단걸많이먹으면 안좋는건가요...

댓글

11

  1. 저 단거 원래도 너무 좋아해서 먹고싶을때마다 먹었어요 살도 10키로나 쪘어요 ㅋㅋㅋ 대신 과일은 꼭 아침 공복에만 먹고 (절대 식사 후 후식으로 노노노) 과자 초콜렛 디저트 같은거 늦은 저녁에는 안먹구요 산책도 꼭 해줬어요!! 배달음식 야식은 완전 끊었구요. 어제 임당 가뿐히 통과했습니당 :)

    1. subcomment icon

      임당 통과하셧다니 넘부러워용 전담주예정이라 물론단거랑 상관없다고해도 좋은건 아니니 적당히조절잘해야곗어요!!

  2. 음 예를 들면요 ㅋㅋ단거를 많이 먹으면 안좋아요. 탄산음료나 단쥬스 그리고 짜장면 탕수육 볶음밥 떡볶이 그런종류들이 당이 진짜 많이 나가서요 그런걸 드시고 당을 재보시면 엄청 올라가 잇을거에요 ㅎㅎ 자주 많이 드시는게 아니라면 괜찮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참 신체변화가 신기하네용ㅋㅋ 조절잘해야겠어요 이런저희노력을 애기들도 다 알겠죠?ㅎㅎ

    2. subcomment icon

      아마 알거에요 키키 애기들이 엄마 감정을 그대로 느낀다니 아마 배고플때 참는 마음도 느끼겟죠? 🤣

  3. 저 정말 단거 집착수준인데 이번에 들어보니 단걸 먹어서도 있지만 식사주기를 하루 세끼 꼬박 잘 챙겨먹지 않으면 당이 튈 수 있다고 세끼를 적당히 잘 먹으라네요...ㅠ 넘 어려워요

    1. subcomment icon

      세끼 잘챙겨먹는게 젤어려운거같아요...ㅠ

  4. 임신성당뇨는 단거 뿐만 아니라 짠거, 밀가루 등 조절하셔야 해요. 당뇨 아니시면 괜찮아요 ~ 태아도 신생아도 단걸 좋아해서 많이 먹으면 애기 커져요 ㅎㅎㅎ (안좋음)

    1. subcomment icon

      물론 임신아니여도 다들안좋은것들이기에 조절잘해야겠어용ㅎㅎ

  5. 단거 먹었을 때 몸이 어떻게 처리하는지 호르몬 상태에 따라서 다른거라 해서 사실상 먹는거랑은 상관이 없다고 들었어요..! 근데 임당일 경우 식단 관리하시는거 보면 식단관리가 중요한거 같기도 해요.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식단관리가 정말중요하네요 조절잘해야겠어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단거많이먹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