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엄마는 대단하쉼니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서혜부통증?이 시작되었네요ㅠㅠ
25주인 어제부터 딱 y존 소중이뼈가 누가 당기듯아프고 걸을때도 불편해서 검색해보니 서혜부통증인것같아요. 중기부터 나타나기도 한다던데.. 막달까지 더심해질수있는데 넘불편하네요😂 아기만 건강하다면 다참을수있슴돠😬😮💨ㅎ
댓글
7

둥이어머님이 더대단하세요🥰

전 지금 21주 2일인데 자고 일어날때 갈비뼈가 아퍼여 ㄷ ㄷ 배는 만삭같이 나왓어유 ㅜㅜ
앗 저도 가끔씩 그래서 왜그러지 했네요ㅠ

저도 왜그러지했는데. 검색해보니 딱이에요ㅜ
24준데 저도 가끔 그래요 !! 알베긴것도 아니고 근육이 줄어든거같은 기분 ?ㅋㅋㅋㅋㅋ 긍서 그냥 다리벌려서 스트레칭하고 그러고 있어요😂😂

맞아요~~ 알벤것같고 먼가쪼이는듯한ㅠㅠ 눕눕하는게 젤편하네용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