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추천이요 ㅠㅠ 젤저렴한거라도 렌트가 훨씬 싸게먹히는것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괌) 질문이요~!!
곧 태교여행으로 괌 가는데 두짓타니 예약했어요! 택시가 잘 안잡힌다는 말도 잇고 위치 생각해서 두짓타니로 잡앗는데 혹시 다녀오신분들 중 두짓타니 가신분 잇으실까요? 택시 탈 일이 많을까여?
댓글
9
렌트하세요 ㅠㅠ 택시 타고 다니기에는 너무 힘들어요.. 그렇다고 택시가 싼 것도 아니구영!
차 렌트하셔서 남쪽으로 드라이브가시면 진짜 좋아요~~~하루이틀만이라도 렌트해보세요~~
너무 더워요~~ 걸어가면 힘들어요~ 렌트 요즘 가격 괜찮아요~~ 네비도 한국어고~~ 두짓타니 안에 있는 식당들도 괜찮긴해요~~스테이크 맛 너무 좋았어요~~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괌다녀왔는데요, 진심으로 택시타고다니는사람들 쫌 안타까웠어요 저는 ㅠ 너무덥고 잠시 앞에 3분걸어가는것도 저는 배가불러서 무겁고힘든데 렌트하시면 움직이는 개시원한 에어컨이랑 함께 쾌적하고 가볍게 이동하는것도 맘편히 부담없이 여기저기 갈수있오용~!!! 임산부가 계시니까 꼭 전일정 렌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