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서 45도 각도로 누워요 등에 쿠션 엄청 많이 햐서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 누우면 자꾸 옆구리를 밀어요ㅜㅜ
30주5일차입니다~ 요즘 옆으로 누우면 누운방향 즉 바닥에 눌리는쪽 배를 엄청 밀어요 그래서 눌려서 불편한가????하고 반대쪽으로 돌아누우면 또 눌리는쪽을 엄청밀고 이게 진쩌 불편해서 미는건지....뭘까요? 똑바로 누우면 조용하고 옆으로만 누우면 차는게 아니라 꾸욱 꾸욱 미는것 같은데 진짜 불편해서 그런건가요? ㅠㅠ
댓글
13
저도 그래서 오늘 병원 진료 때 물어봤더니 옆으로 누우면 자리가 확보되서 움직이기 편해서 태동이 더 활발한거라 하시더라구요^^ 걱정할 필요 없다고 그랬어요~ 저도 불편할까봐 자세도 바꾸고 그랬는데 괜찮다고 하니 안심되더라구요^^
맞아요 옆으로ㅠ돌아 누우면 옆구리 차요..ㅜ 그런데 바로 누우면 . 발이 붓고 ㅜㅜ
저만 그런게 아니엇네요 ㅋㅋ 언제부턴가 옆으로 누으면 난리라 이게아닌가 나만 다른가햇어요 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ㅎㅎ 손으로 막 긁는다? 민다? 느낌 들어요ㅋㅋ 쫑긴다고 짜증내듯이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