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손목통증 잇으신분 계셔요?

저는 약 이주? 삼주? 전부터 왼쪽 손목안쪽 엄지로 이어지는 손목부분이 너무아프고 주먹도 안쥐어지고 통증이 너무 심해서 병원에 갓는데 임신부라 엑스레이도안찍을거고 할수잇는게 업다며 조기치료가 중요한데 약도 못쓰고 할수잇는게업다며 엄지로감기는손목보호대를 주시고 물리치료 받구 가라구 해서 그러케 햇는데 호전이 업구 또 반대손으로 짚고일어나고 여러가지를 오른손으로 하다보니 지금은 약 삼사일전부터 오른손도 똑같이 같은 곳이 더아파요ㅠ 의사가 이거 치료를 못하고 심해지면 나중에 출산하고 애기 젓도 못먹이서 안을수도 업다고 그말을들으니 너무 무섭구 막막하구 ㅜ 그래요 체중이 마니나가구 또 지금29 주인데 16키로가 쪗어요 그래서 더 무리도오나싶구.. 도저히 안되겟어서 담주 산부인과 가서 담당샘에게 엑스레이 와 충격파치료를 해도 되는지 물어보고 치료를 받아야할것같아요 참 찝찝하고 그냥 뱃속아가에게 미안하지만 너무 아파서 싯기도 힘들구 잘때 자는동안 아침에 눈 떠서 가 제일 아파요ㅠ 뼈가 부러진거같은 느낌인데 네이버에 검색을해보니 손목건초염 이라고 힘산부들에게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혹시나 저같이 손목통증으로 고생하구잇는 맘님이 또 계실까영??

댓글

7

  1. 제가지금똑같은상태에요..30주다되가는데 오른팔목만 아픈지는 한달정도된거같아요 병원도가보고 별소용없이왓지만 자꾸심해져서 답답할노릇 임산부라 할수없는게 많으니 이럴땐 참다가 나중에 더안좋을까바 걱정이더라구요 무슨대책없나요ㅜㅜ

    1. subcomment icon

      정말 맞아요ㅜ 임신중이라 할수잇는 치료가 업구 약두 못먹구 주사도 못맞으니 병을 키우고 잇어야하는게 너무 ㅜ 속상하구 또 무서워요ㅜ 조기에 치료를 잘하면 비수술적으로 호전이 가능하다 들엇는데ㅜ 겁나 죽겟어요 아가 나오면 모유수유나 안아주고 제가 키워야하는데 그거도 못하게될까바 아주 무서워 죽겟어요ㅠ 지금도 강아지를 못안아준지 오래됏지만 가끔 살짝이라도 안아보려고 엄지 안닿게 하려고 하다가도 놓칠거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서 ㅜ끔찍하더라구요ㅠ 정말 갈수록 또 심해지는거 같아요 저도.. 왼쪽 만 그랫는데 오른쪽도 똑같아요.. 아니 더 아픈거같아요 기분탓인지 이 쪽으로 마니 써서 그렇게 된거같아요..정말 아기에게 제발 영향이 1도 안가서 최소한의 치료라도 받고싶어서 이번에 산부인과 선생님께 물어보려구요 안된다면 어 쩔수업지만 만약 충격파 살짝 약하게 받아도 된다고 하면 받아보려구 생각하구잇어용

  2. 저요저... 전 16주때부터 그랫어요 엄지만움직이면손목이엄청 당기고 아파요 힘도안들어가고 심줄 끊어질거같아요... 손목움직여도 마찬가지에요 전 오른쪽만 그래요..일찍 손목보호대사서 꼇는대소용업구 병원은 안갓어요 ㅠㅠ 아픈거 애기낳으면 없어지단말도잇기도해서요... 소변보고휴지로닦는거조차 못햇엇어요 .. 지금도 마찬가지에요 근데 조금좋아졋는데 .. 그냥 손목막움직여주고 계속 그랫어요.. 낫지는안터라구요 ㅠㅠ지금28주인데애기낳을때까지그럴거같네요... 너무 아파요...같이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ㅜㅜ 와 저도 큰거볼때 뒤로 해서 닥을때 정말 비명나얼정도로 힘도 안쥐어지지만 너무 아파서 혼자 울먹이면서닥아요ㅜ저도 보호대 여태 삼주? 정도 끼고 잇엇는데 효과 없어요 ㅠ 엄지만 움직임 당기고 아픈거 정말 너무 맞아서 공감만프로 되요ㅠㅠ 정말 함께 화이팅해요 축복이맘님두 저두 언능 손목이 나아졋음 조켓어요🙏🏽 화이팅👍👍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ㅠㅠ 지금이라도 저도 충격파도 맞고 약도 주사도 쓴다면 조금이라도 호전이 잇을탠데ㅜ 그럴수가 업는게 너무 안타까워죽겟어요ㅠ 희희링맘께서도 모유수유 끈코 치료하시면서 두달동안 아기도 못봣다는 말슴 들으니 ㅜ 정말저에게도 현실이 될수도 잇겟다는 생각에ㅜ 또 막막해져오네요ㅜ 정형외과 의사가 저에게도 그렇게 말햇엇어요.. 그럴수고 잇다구ㅜㅜ 치료 잘받구 다시 돌아오긴하셧어요? 지금은 괜찮으세요? 손목통증 살면서 전혀 느껴보지못햇던 부분인데 정말 아프고 뼈가 부러진거같은 느낌인거같아요ㅠ 그래도 괜찮아지셧다는 글보구 희망이 보여요👍👍감사함니당

  4. 제친구는 애기낳고 그부분이 너무 아파서 치료받고 있는데 ㅠ 모유수유할때는 약도 못먹구 치료도 잘 못하다가 분유로 바꾸고 약 먹고 치료받는다더라구요 ㅠ 손목보호대하시구 무리하지 마셔야할것같은데 ㅠ 병원 가셔서 치료방법 확실히 물어보셔요 ㅠ 계속 쓰셔야되는부위라 ㅠㅜ

    1. subcomment icon

      ㅠㅠ 저도 그부분이 너무너무 걱정되구 무서워요ㅜ 정형외과 의사가 그랫어요 출산하고도 아기도 못안고 못먹이고 할수도잇다구 그말때문에ㅠ 시간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공포가 장난아니더라구요ㅜ 정말루 한개도 나아지는기미가 업고 더 심해지기만 하니까 모유수유도무조건 하려고 다짐햇는데 다 못하게될까바 무서워죽겟어요ㅠ 손목보호대도 반깁스도 햇는데 별 효과가 업는거같아요ㅜㅜ 말슴감사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