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슴은 패치 붙이고 팬티는 임산부팬티 큰 사이즈로 바꿨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이 커져가면서 기존 속옷이 불편한데ㅜ
속옷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이제 6주6일인데 가슴이 커지면서 기존 속옷은 좀 조이고.. 유두도 좀 아프고.. 벌써 산모 속옷 사기는 왠지 애매한거 같아서 브라렛같은 걸 사볼까.. 혹시 추천할만한 속옷 있으신가요?ㅎㅎ 임신하니 소소한게 다 고민이네요ㅎㅎ
댓글
7
전8주인데 슬로기 편해요
저도 8주인데 기존속옷들이 안맞아요 ㅠㅠ
전 위아래 다 소임으로 바꿨는데 편하고 좋아요!

저도요 진짜 편해요

저두여 세상편해여
저도 너무 숨막혀서 세컨스킨 에서 브라렛 삿어용 당분간은 쭉 입을 것같아서 그냥 미리 삿습니당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